THE BEST SIDE OF 뉴토끼 시즌2

The best Side of 뉴토끼 시즌2

The best Side of 뉴토끼 시즌2

Blog Article

 뉴토끼는 허가를 받지 않은 업체로, 보통은 불법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으로 간주됩니다. 이에 따라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는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계속된 접속 차단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엔하위키-마루마루 시절에도 마찬가지였고, 아예 마나토끼 로고가 그대로 보이는 캡쳐본이 버젓이 업로드되고 있다. 처음 보는 사람은 아예 박사장판이 정발판인줄 알 지경이다.

로그인 시스템이 초창기에는 없었기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었고 옛날댓글을 보면 이작가는, 위에있는 ○○ 등을 볼 수 있다.

과거에 업로드된 만화를 삭제하고 다시 업로드하는 경우도 있는데, 보통 불법번역본을 정발본으로 대체하는 경우다. 소속 역식자를 통해 자체 번역하던 작품도 정발본 스캔이 올라오면 정발본 버전으로 대체하고, 정발이 이어지지 않으면 그대로 자체 번역까지 포기하는 경우도 잦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다만 그 댓글을 다는 사람들이 돈주고 웹툰을 구매해온 사람들이 아님을 생각해보고 읽어보자. 대부분의 평가들이 나사 하나쯤은 빠진 어거지식 논리인 경우도 많다.

최신 인터페이스와 모바일 친화적인 서비스를 하고 있는 조아툰을 통해 웹툰을 빠르고 편안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실시간 업데이트 메커니즘은 팬들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키며, 그들이 존경하는 이야기의 전개와 캐릭터들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해당 사이트들의 뉴토끼 웹툰 평생주소는 밑에 배너리스트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신다면 언제 어디서 바뀔지 모르는 웹툰접속주소를 가장 빠르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한국 커뮤니티에선 웹툰 불법 공유보다는 일본 만화 불법 공유가 더 빈번하게 이루어졌기 때문에 밤토끼보다 뉴토끼2 마루마루의 악명이 더 높은 것도 있다.

그러나 저는 이러한 사이트 사용을 강력히 비추합니다. 대신에 콘텐츠 제작자들을 newtoki 지원하기 위해 정당한 출처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시청하는 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

마나모아에서 뉴토끼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뉴토끼 주소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Report this page